말씀

목양 칼럼

 
목양 칼럼

병 고침과 회복의 은혜를 허락하소서.

페이지 정보

본문

(              )에게 병 고침과 회복의 은혜를 허락하소서.

 

병든 자, 상한 영혼을 치료하시고 회복시키시는 하나님! 죄악으로 타락한 세상에 원치 않는 질병으로 육신의 고통 중에 있는 이들과 정서적, 영적으로 고통 받는 이들 중 (        )을 주께 의탁합니다. 주님이 주시는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주소서. 오늘은 오랫동안 몸이 아픈 이들 중에서 (         )을 위해 기도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육신적으로 고통 받고, 정신적으로 아픔을 당하는 병 든 이들을 긍휼히 여기사 치유와 회복의 은혜를 더하여 주소서.

 

그가 찔림은 우리의 허물을 인함이요 그가 상함은 우리의 죄악을 인함이라. 그가 징계를 받음으로 우리가 평화를 누리고 그가 채찍에 맞음으로 우리가 나음을 입었도다.” 예수님이 십자가에서 (       )의 죄만 가져가신 것이 아니라 연약함, 비탄, 가난, 핍박 고통, 괴로움, 병까지 그 몸으로 감당하여 가져가심을 믿고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주의 긍휼의 손에 (        )을 올려드리오니 만져주시어 치유하시고 회복시켜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예수님의 보혈의 피로 덮어주시고 치유의 광선으로 조명하여 주셔서 깨끗이 나음을 입고 강건하게 하시길 간구합니다.

 

"여호와께서 그를 병상에서 붙드시고 그가 누워 있을 때마다 그의 병을 고쳐 주시나이다." 주님께서 (        )의 병상을 지켜 주시사, 돌보는 의료진과 치료사들에게 지혜와 힘을 주시어 정확한 진단과 시술을 할 수 있게 하여 주시고, (         )을 돌보는 이들이 피곤치 않고 믿음 가운데 주님의 사랑과 돌봄을 나타내는 통로로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필요한 약과 과정들이 정확하게 처방 되어 적제적소에 잘 사용되어 협력하여 선을 이루게 하소서.

 

병들고 상한 영혼에 치유와 회복의 능력으로 생명과 평강을 더하시는 주님! 투병하는 (       )과 가족들에게 성령의 위로와 힘을 주시고, 어떠한 시련과 고통 속에서도 주의 평안을 경험하며 찬양과 감사를 할 수 있게 하여 주소서.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죽은 자를 살리시고 없는 것을 있는 것처럼 부르시는 주님을 우리 모두가 함께 경험하므로 주님을 자랑하는 간증의 주인공이 되게 하여 주소서. 치유와 회복과 영원한 생명, 곧 진리의 길이 되신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금요 중보 10, 병 고침과 회복의 은혜가 (                )와 함께 하소서.